보도자료
[연합뉴스] 경기도가 선정한 2005 유망 중소기업 (주)전영
경기도가 선정한 2005 유망 중소기업 (주)전영
[연합뉴스 보도자료 2005-10-18 11:40]
(주)전영은 환경과 사람에게 안전한 환경친화정책을 모터로 정밀 세정 및 표면처리 기술을 개발하고 국내외 특허를 출원한 기업이다.
특히 올해는 각종 규제가 심해지고 있는 1.1.1-TCE(몬트리올 의거 2015년 사용전폐)의 대체 물질인 CleanSafe시리즈를 안정적으로 공급함으로써 여러 업체들의 걱정을 씻어주고 있다.
이와 같은 끊임없는 도전정신으로 각종 산업현장의 기반(표면처리분야)이 되고있는 전영이 경기도가 선정한 2005 유망 중소기업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경기도의 특수 시책으로 추진하고 있는 유망중소기업 선정 사업은 뛰어난 기술을 보유한 기업들을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 각종 혜택을 주고 있다.(유첨:경기도 심블 마크 획득)
(주)전영은 신용보증지원시 간이평가, 기술 및 경영지원등도 시책이 우선 지원될 뿐 아니라 해외시장 개척시에도 대외신용도 제고 및 경잴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수여받게 된다. 경기도를 발판으로 세계속으로 한걸은 더 나아 갈 수 있는 전영이 되는것이다.
93년 설립된 이후 인간,환경,세정을 매개하는 협력자로서 혁혁한 성과를 거두고 있는 전영은 흐르는 강물처럼 멈추지 않고 첨단 기술력으로 세계 속의 유망 기업으로 도약하길 희망한다.